본문 바로가기
30대 백수의 일상/음식

[매봉역맛집] 직화당 - 코로나 그게 뭔데?

by 마호메트 2020. 12. 8.

안녕하세요, 백수생활 마호메트입니다.

매봉역 맛집 '직화당'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올초에 생긴거 같은데 사람들이 밤마다 있길래 "다음에 와서 한잔 해야겠다" 라고만 생각하고 있던차에,

마침! 기회가 되어서 친구들과 들어가게 되었어요. 코로나 격상으로 9시까지만 영업이었는데 그럼에도 사람이 꽉 차서 엄청 바쁘셨어요.

지금 시점에선 맛집도 줄안서고 다 다녔는데....

처음메뉴는 당연히 꼼장어입니다. 양념과 소금구이중에 저는 단연 소금구이를 선택했어요!

이게 주방에서 다 구어저서 와가지고 여기서는 열이 약하게 따뜻하게 먹는거에요

물론 숯불이구요! 숯불향이 있으면서도 고기맛도 고스란해요.

잡내는 많이 없으면서 감칠맛에 식감이 끝내주고 담배애애액 한 맛입니다.

먹다가 나오는 백김치와 깻잎에도 싸먹어보고 그냥도 먹고 크~~~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쭉~

저는 자극적인 음식보다 깔끔하면서 본연의 맛을 살린 음식들을 좋아해요. 처음엔 무조건 양념치킨보단 후라이드치킨, 다른소스 보단 소금에 고기!

제가 먹어왔던 꼼장어중에 가성비 베스트 입니다.

양재에 황재벌이 매우 유명한데요,, 두툼하고 맛잇는,, 너무 줄이 길고 가격도 좀 그런데 이곳이 다 해결해주었네요 ㅎㅎ

불돼지랑 오징어도 시켜보았는데요, 숯불에 굽다 보니 다 평타 이상이에요.

하지만 꼼장어가 대박 최고입니다. 오징어는 별로입니다 ......

해물라면도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소주 좋아하는 백수에겐 너무 좋은 곳이에요.

 

 

 

 

 

1위 해커스★중국어인강 선착순 무료배포

 

nefi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