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백수의 일상/음식

[오늘 뭐먹지] 이마트 소고기 등심 구워먹기

by 마호메트 2020. 12. 10.

안녕하세요~

백수생활 마호메트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소고기가 먹고싶어서

가까운 이마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코스트코는 너무 멀어서 ㅠㅠ)

 

저는 살치살을 가장 좋아하는데 이게 없는거에요..ㅠㅠ 언제 들어올지도 모른데요

 

 

 

 

살치살이 없어서 어떤 부위를 살까 이것저것 보는중에 척아이롤 치마살 부채살을 30%나 세일하더라구요

엄청 싸게 파는거에요.. 하지만 무조건 먹고싶은거 먹자는 주의여서 ..

살치살과 가장 비슷한부위 등심을 사게 되었습니다.

꽃등심이 살치살과 비슷한 부위라는건 알고있었는데 이참에 확실히 한번 알고싶어서 네이버에 검색해 보았는데요.

 

[출처:네이버 백과사전]
[출처:네이버 백과사전]

등심중에 살치살이 있는거더라구요

등심중에 마블링 거의 없는것들도 많은데

그중 마블링이 제일 많아보이고 맛있어 보이는걸로 겟했어요!

저는 지방을 너무 좋아해요 ㅠㅠ

 

 

 

혹시 쓸수도 있을까봐 맛있게 먹어보려고 버터랑 마늘도 사왔습니다 ㅎㅎ

버터는 싼것도 많았는데 네이버에서 검색했더니 많이들 추천해서 사봤습니다.

한번 이 글을 쓰고 찾아봐야겠어요.

고기를 소금과 오일에 친하게 만들어주고 슥슥

 

 

한 20~30분 경과후(의도한건 아니지만) 고기팬을 달군뒤 굽고 정신없이 먹었어요,

입에서 살살녹는 이 맛!

버터와 같이 구우면 너무 잘 어울리고 그 향을 마늘이 같이 먹으니까

마늘까지 존마탱!!

 

 

어디 소고기집에도 안부러운 맛이에용,, 집에서 이가격에 먹을수 있는데 굳이 갈필요있나요~??

 

 

저는 소고기 먹을때 야채나 밑반찬을 별로 안먹어서... 음식점보다 집이 좋아요!

실컷 먹다가 다양한 소금에 와사비에도 한번 먹어보구요,,

어떻게 먹어도 살살녹는맛 ㅠ,ㅠ

마무리는 지금 폴라포로 입가심

먹으면서 포스팅하구 있네요 ㅋㅋ

 

아참 그리고 어제 포스팅한 애드픽를 한번 붙여볼게요!

제가 먹은 와사비가 애드픽에 있어서요

 

oneany.shop/eJJVyN

 

푸드장 삼광999 생와사비 고추냉이 80g

 

nefing.com

 

이거 진짜 맛있어서 원래 제가 먹던 제품이에요 ㅋㅋ

생와사빈데 가성비 완전좋아용 !

저녁 뭐드실지 고민이시라면 이마트 장보기는 어떠세요??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ㅎㅎ

 

 

 

 

수능4등급→한양대 합격전략 공개

 

nefi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