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백수의 일상/여행

도쿄 여행 마지막날

by 마호메트 2020. 12. 4.

 

갑자기 코로나가 극심하여 모든 외부일정을 취소하였다.

배달음식만 2일쨰 시켜먹고있었어서 오늘은 작년 겨울에 갔었던 도쿄에서

먹은 음식들을 올리고 맛 평가를 좀 해보겠다.

 

 

 

이건 마지막으로 돌아오기전 공항에서 먹은 쯔깨면이다.

공항음식조차 정말 맛있었다.

보통 일본 라멘은 우리나라 현지보다 엄청 짯었다.

하지만 여기는 딱 적당한 수준이었어서 너무 맛있게 먹으면서

집으로 오는길을 더욱더 아쉽게 만들었다.

 

대표이미지 삭제

 

마지막날 도쿄에 사는 친구 단골 집. 동네 맛집에 갔다.

우리나라 옛날 통닭 느낌인데 음식의 완성도가 결이 다르다

 

 

 

 

나는 일본여행 내내 고구마소주를 마셨었다.

이 음식점이 2차였기때문에 메뉴들이 이렇다.

개인적으로 2번째 메뉴를 시킬때

"이딴 완두콩을 왜시켜" 라고 했으나 생각외로 맛있어서 놀라웠다.

이떄만 해도 일본은 음식점에서 담배를 모두 피우고 있었다.

 

 

 

 

 

 

이게 생각보다 너무 맛있다,, 가격도 크게 비싸지도 않은데...

이 음식점에서는 초등학생때 특별한날 아웃백에 처음가서 스테이크를 먹은 느낌,,

그런느낌을 받았었다. 고기 밥 야채 소스 뭐하나 맛없는게 없었다.

여기서는 에비수 맥주 한잔으로 입가심후 또 고구마 소주를 마셧지...

가고싶당 ㅠㅠ , 또 간간히 일본 여행 사진을 올리겠다.

코로나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ㅠㅠ

dailyfeed.kr/6210ee6/160707825641

 

서울시, 내일 밤부터 사실상 '통금'..2주간 시행

서정협 서울시장 권한대행이 4일&n

dailyfeed.kr

 

'30대 백수의 일상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여행 (2020년 8월 시간여행)  (18) 2020.12.05

댓글